주식, 부동산

[동구] 초량 이편한세상 부산항

하나씩 천천히 2021. 4. 21. 21:17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 다음으로, e편한세상 부산항아파트에 가보았습니다.

지하철 초량역과는 살짝 더 거리가 있지만, 여전히 초역세권이라 불릴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2019년 7월 준공으로, 최저18층/최고36층의 아파트 4동(752세대), 17층 오피스텔 1동(187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1.17:1입니다.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에서 한 블럭만 올라가면 됩니다.

범양레우스보다 층수는 더 낮아보이지만, 부지는 더 넓어보입니다.

 

상가에도 공실이 거의 없어보였습니다. 'Khan Mart'라는 제법 큰 마트도 있네요.

 

e편한세상 부산항아파트 정문을 찾아 단지를 둘러봅니다.

 

e편한세상 부산항아파트보안이 매우 철저했습니다. 모든 출입문에 아래와 같은 외부인 출입 차단시설이 있었습니다.

 

정문을 찾았지만 문이 닫혀있어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가, 마침 누가 나와서 운좋게 들어가볼 수 있었습니다!

단지 내 화단에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e편한세상 부산항아파트 단지내부 안내도가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단지 내에서 방금 다녀왔던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 아파트가 보이네요.

 

해질녘이라 단지내에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분위기 있네요.

 

단지 내 놀이터도 2곳 있었습니다.

 

e편한세상 부산항 단지를 나가기 전, 정문쪽을 바라보고 찍어봤습니다. 바로 건너편에 CU편의점이 있네요.

 

지금 보니 정문 문주 사진을 정면에서 못찍었네요.. 아쉽습니다.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아이들이 다닐 수 있는 학원도 많아보였습니다.

특히 베스티움 아파트와 마주보고있는 사잇길은, 상당히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동일중앙초등학교까지 거리는 걸어서 7분으로 나오네요.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보다 2분 단축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느낀 장단점을 공유해봅니다.

 

장점: 초역세권, e편한세상, 신축, 보안철저, 단지 상가 형성 잘 되어보임

단점: 오르막(단지 내부는 평지)

 

 

 

https://freedom0518.tistory.com/7

 

[동구] 초량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

오늘은 1호선 초량역 초역세권 아파트,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에 가봤습니다. 2020년 2월 준공, 아파트 3동(856세대), 오피스텔 1동(220세대)으로 이루어진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주차대수는 1.29:1

freedom0518.tistory.com

 

https://freedom0518.tistory.com/9

 

[동구]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와 이편한세상 부산항에 이어, 마지막으로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에 가봤습니다. 2021년 2월에 완공된, 셋중 가장 신축입니다. 총 7개동 449세대, 최저6층/최고28층 입니

freedom05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