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도에도 인쌩맥주가!! 인쌩맥주 부산영도점 방문후기

하나씩 천천히 2022. 9. 22. 21:50

안녕하세요. 저희 아파트 상가에 새로 입점한 맥주집, '인쌩맥주 부산영도점'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인쌩맥주는 역전할머니맥주와 비슷하게 2차로 올법한 술집이었어요.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여러 곳 있는데, 부산에는 인쌩맥주 부산서면1호점부산영도점, 이렇게 두 곳이 검색되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인쌩맥주 부산영도점입니다.

 

1. 위치

영도센트럴에일린의뜰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상가 119동 202호에 위치해 있고, 같은 상가건물에는 CU편의점, 하이오커피, 코인빨래방 등이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024409489

 

인쌩맥주 부산영도점

부산 영도구 태종로 172 202호 (봉래동4가 69-1)

place.map.kakao.com

 

2. 영업시간

인터넷상에서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는 없네요.

저희가 방문했던 일요일 저녁에는, 밤11시에 마감을 하셨습니다.

 

3. 메뉴

안주도 다양하고 가볍게 술한잔 하기 너무 좋은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사실 저녁도 안 먹고 여기서 1차로 식사겸 술을 마셨답니다.

두 명이서 메뉴 3개를 주문했더니 배도 부르고 술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4. 매장내부

내부에는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고, 흡연실도 따로 있었어요.

나름 분위기있는 인테리어네요.

 

5. 맛 평가

저희가 주문한 것은 살얼음맥주마약소세지, 소고기짜파구리, 옛날김치우동입니다.

 

이건 자리에 앉으면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에요. 이거 완전 짱맛!! 짭쪼름하면서 약간 매콤하면서 맥주랑 먹기 너무 좋아요.

한번 더 리필해달라 부탁드렸더니 더 주셨어요.

 

살얼음맥주입니다. 가슴속까지 시원한맥주!! 시원하게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생맥주같은 부드러운 맛은 아니었어요.

 

다음은 마약소세지! 위에 뿌려진 가루는 아마도 양파, 치즈 시즈닝 맛이 났어요. 달달하면서 겉에 튀김옷은 바삭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음은 소고기짜파구리~! 진짜로 소고기 큐브가 올라간 것이 눈에 보여요.

역전할맥과 비교하자면.. 역전할맥은 라볶이에 가까운 느낌이라면, 인쌩맥주는 진짜 짜파구리에 소고기큐브를 올린 느낌이었어요.

고추가 들어가서인지 꽤 매콤한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매웠네요. 맵긴해도 넘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옛날김치우동입니다. 특별할 건 없고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었어요. 소주 안주로 딱입니다.

 

6. 마무리하며

우리 아파트 상가에 인쌩맥주처럼 핫한 술집이 들어올 줄은 몰랐는데, 개인적으로 참 좋으네요.

부산에 지점이 2개인데 둘 중 하나가 영도에 있다니! (앞으로 다른지역에도 더 많이 생겨날것 같긴 해요)

 

아기낳기 전에 생겼더라면 더 자주 왔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인쌩맥주가 오래오래 아파트 상가에 남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