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라스테이 서부산 조식뷔페 이용후기!

하나씩 천천히 2021. 8. 30. 22:08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 마지막 3편은 바로 조식뷔페 이용후기입니다.

 

조식뷔페 레스토랑은 호텔 3층에 있습니다. 

직원의 도움을 받아 발열 체크와 계산을 한 후, 안내를 받아 입장합니다.

 

저희는 신라스테이 예약을 할 때 조식을 포함하지 않았었기 때문에, 당일날 계산을 하고 조식뷔페를 이용했습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조식 뷔페 가격은

 

성인    28,000원

어린이 15,000원 이고

 

운영시간은

 

주중 오전 06:30~09:30

주말 오전 07:00~10:00까지 입니다. 

 

카운터를 지나 뷔페 전경입니다. 역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합니다. 테이블이 많이 있었지만 거의 9시가 다 돼서 내려오니 꽤 있었습니다. 사실 늦게 일어나서 조식을 포기할뻔했습니다..

 

뷔페 뒷쪽입니다. 주방 쪽으로 손님들을 앉히다 보니 뒷쪽은 한산했습니다. 전경사진은 이제 그만찍고 얼른 요리를 향해 가봅니다.

 

주방 앞쪽에는 차례대로 와플과 딤섬, 호박스프 등 각종 스프가 있네요.

 

호텔 조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베이컨과 소세지, 토스트, 그라탕 등이 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삶은 계란과 에그 스크럼블이 있었고, 요리사분께 오믈렛을 만들어달라고 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십니다! 한 번 먹어보세요. 

 

그 옆에는 즉석 쌀국수 코너가 있었습니다. 원하는 재료를 담아 요리사님께 드리면 국물을 부어 조리해주십니다. 대체로 주방 앞쪽이 메인음식들이었습니다.

 

다양한 쌀국수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 뒷쪽에도 네모난 테이블에 요리가 가득합니다. 각종 과일과 요거트, 주스가 보이네요.

 

요거트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각종 드라이 스낵들도 있습니다. 요거트를 좋아해서 많이 가져다 먹었습니다.

 

여러종류의 치즈와 크래커도 있네요.

 

샐러드 코너입니다. 사진에는 양상추가 별로 없지만 사진찍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바로 채워주셨습니다.

 

살라미와 햄, 버섯샐러드, 파스타샐러드도 있습니다.

 

한쪽에는 한식코너도 있습니다만 그렇게 손이가는 요리들은 아니네요^^;;

 

각종 김치 종류들과 절임류가 있습니다.

 

다음은 빵코너입니다. 바게뜨, 식빵등 심심한 종류와 달달한 머핀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잼 종류도 다양합니다. 사진엔 없지만 식빵을 구워먹을 수 있는 토스트기도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 한잔 해야겠죠? 커피머신도 두개가 있어서 금방 내려먹을 수 있었습니다. 남편이 커피를 받으려다 실수로 컵을 하나 깼는데 직원분이 신속하게 달려와서 도와주셨어요. 다친곳은 없냐며 살뜰히 살펴주시고, 뒷수습을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헀네요..

 

커피 외에도 녹차와 얼그레이 티백도 있군요. 

 

이제 먹을 시간이에요. 첫 접시에는 이것저것 소량씩 퍼오는게 진리겠죠? 저는 뷔페에 오면 항상 스프부터 먹고 시작하는데 왼쪽에 보이는 단호박 스프가 심심하니 괜찮았습니다.

 

남편은 위에서 말했던 요리사가 만들어주는 오믈렛을 선택했군요. 갓 만들어서 따끈따근하니 맛있었습니다. 또 여기는 쌀국수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왔는데, 소문대로 먹을만 했습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싶네요..

 

후식으로 빵과 함께 커피머신에서 내려받은 아메리카노에 우유를 부어 라떼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커피전문점에서 사먹는 것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조식 마감시간이 다 되서 남기고 온 것이 아쉽네요.

 

지금까지 신라스테이 조식뷔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라스테이 조식에 대해 평을 하자면, 조식이라면 있어야 하는 필수 메뉴들로 채워 아침에 적당히 먹기 좋았던 뷔페였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숙박비와 별도로 1인 28,000원을 계산하려니 약간 비싼 느낌이 들었어요. 둘이합쳐 한 끼에 56,000원이니.. 같은돈으로 더 맛있는걸 사먹는 것이 나을 수도 있겠다 싶긴 했습니다^^;;

숙박비에 조식이 포함된 것으로 예약을 했다면, 공짜로 먹는 느낌이 나서 신나게 먹었을 것 같아요.

 

어쨌거나 호텔 조식으로써 기본에는 충실한 뷔페였던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신라스테이 호캉스편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신라스테이 서부산(1편) 숙박후기

https://freedom0518.tistory.com/25

 

부산 가성비 호캉스, 신라스테이 서부산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휴가를 맞아 다녀온 신라스테이 서부산 호캉스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강서구 명지에 위치한, 호텔신라의 비지니스 호텔입니다. 휴양지로

freedom0518.tistory.com

 

▽신라스테이 서부산(2편) 수영장 이용후기

https://freedom0518.tistory.com/26

 

부산 수영장있는 호텔, 신라스테이 서부산 수영장 이용후기!

지난 포스팅에 전반적인 신라스테이 서부산 호텔 소개에 이어서, 오늘은 신라스테이 서부산 수영장 이용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지난 포스팅 참고 https://freedom0518.tistory.com/25 부산 가성비 호

freedom05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