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부산 파노라마 오션뷰 카페,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하나씩 천천히 2022. 9. 1. 14:37

지난 7월 21일에 영도에 두 번째 스타벅스가 오픈했어요.

청학동에 위치한 '영도청학DT점'인데, 아기낳고 키우다보니 이제서야 가 보게 되었네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이 작년 3월에 생긴 후, 영도에 또 1년 남짓 만에 생긴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 영도대교점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은 이전에 포스팅 한 것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freedom0518.tistory.com/2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부산 오션뷰 카페)

드디어 영도에도 지난 3월 5일 스타벅스가 입점했습니다.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입니다. 지하철 남포역 6번출구로 나와서 아무버스나 타고 한 정거장만 이동합니다. 6번출구에는 에스컬레이터가

freedom0518.tistory.com

 

1. 위치

부산 영도구 태종로 373

https://place.map.kakao.com/1200021244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부산 영도구 태종로 373 (청학동 31-4)

place.map.kakao.com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은 관광지 주변도 아니고, 주변에 스타벅스 외에는 특별한 것이 없는 위치에요. 그래도 스타벅스에다 오션뷰라니 망할 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근처에 영도구청이 있으니 구청직원들이 꽤 올 것 같긴 하네요.

 

2.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3. 주차장

주차장은 꽤 넓었어요. 평일에 방문했더니 빈 자리가 많았어요~ DT점이니 드라이브 쓰루도 가능합니다.

 

 

4. 매장내부

아기가 있어서 1층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비가 와서 창밖으로 본 풍경도 운치있네요.

 

매장이 기본적으로 엄청 넓었어요.

 

자리에 앉아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당♥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2, 3층도 궁금해서 올라가려고 보니, 매장 내에 엘리베이터도 있었어요!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의 진가는 2, 3층에 가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2층에 내리자마자 엄청난 파노라마 오션뷰에 깜짝 놀랐어요!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쉽지만..

 

넓기도 완전 넓어서 공부하기도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은 관광지 주변인데다 크기가 작아서 공부하거나 책읽기에는 별로다 싶었는데, 영도청학DT점은 차분한 분위기에서 집중도 잘 될것 같아요.

 

3층에서도 역시 비슷한 오션뷰를 볼 수 있어요.

 

3층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비 안올 때 나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바다를 바라보며 이렇게 앉아있을 수 있는 좌석도 있었어요.

 

5. 마무리하며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은 완전 넓고 쾌적하고, 공부하거나 책읽기도 좋은 카페였어요. 오션뷰는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

우리집 옆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었다면 완전 자주 방문했을 것 같아요. 근처에 사시는 청학동 주민분들 너무 부럽네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과 비교해보자면, 오션뷰 자체는 개인적으로 영도대교점이 쬐금 더 좋지만, 영도청학DT점은 창이 넓고 시원하게 나있어서 그 점이 좋았어요. 매장 크기도 영도청학DT점이 훨씬 넓어서 더 좋고, 분위기도 왁자지껄 하지 않고 차분해서 좋았고요. 실제로 노트북으로 무언갈 하고있거나 공부하고있는 사람들이 꽤 보였어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으니 앞으로 자주자주 방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