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부산 오션뷰 카페)

하나씩 천천히 2021. 4. 4. 21:57

드디어 영도에도 지난 3월 5일 스타벅스가 입점했습니다.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입니다.

지하철 남포역 6번출구로 나와서 아무버스나 타고 한 정거장만 이동합니다.

 

6번출구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편해요.

 

정류장에 와 보니 스타벅스가 있는 '해안루미너스' 건물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굉장히 가까워요.

날씨 좋은 날에는 그냥 8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가는 편이 나을 것 같아요.

 

버스타고 지나가는 창밖 풍경.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어요.

 

사진 우측 영도 '라 발스 호텔'도 보여요. 언젠가 가 보고 싶은 곳.

 

귀여운 남편 뒷모습

버스 내린 후 길 건너고 2분? 정도 걸으면 도착!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은 2층에 있어요.

 

날씨가 흐려도 뷰는 완전 기대이상!! 북항 G7까지 보이네요. 오션뷰가 너무 예뻐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카운터 모습입니다.

저는 '디카페인 라떼', 남편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했어요.

 

환경을 생각해서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다녀요. 빨대도 스테인리스 빨대입니다.

 

영도대교쪽도 잘 보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영도대교 도개행사가 재개된다면 아주 잘 보이겠네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화장실은 좌변기가 한 칸 뿐이어서 좀 아쉬웠어요. (남자화장실은 잘 모름)

 

영도대교점은 책을 읽거나 과제를 하는 분위기는 그닥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카페가 막 시끄럽진 않았어요.

 

예쁜 뷰와 함께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또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