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고기 구워주는 부산 영도 삼겹살 맛집, 삼굽살

하나씩 천천히 2021. 8. 9. 21: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달 말에 다녀온 부산 영도 삼겹살 맛집을 포스팅해볼게요.

 

삼겹살을 초벌로 구워주는, 부산 영도 맛집 "삼굽살"입니다.

http://kko.to/yv9T4IY4B

 

삼굽살

부산 영도구 태종로99번길 6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5:00~24:00

TEL 051-412-6665

 

저녁7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두 팀이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가게가 거의 만석이 되었습니다.

좌석은 원형 테이블로 8~9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두명이서 삼겹살+목살 반반 소짜로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여러종류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이 오뎅탕은 칼칼하니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간도 딱 적당..

 

소맥을 한잔씩 말아먹고 있던 중에, 드디어 초벌된 고기가 나왔습니다!!

두툼하게 잘라져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렸다 먹으면 됩니다.

직원이 바로 앞에서 구워주는게 아니라, 주방에서 구워서 나왔어요.

 

구워주는 고기집에 오니 역시 편하네요.

고사리도 구워서 고기와 함께 쌈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먹다보니, 테이블마다 비빔면을 서비스로 주는게 아니겠어요?!!

비빔면 덕분에 식사는 따로 안 시켰는데도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비빔면에 싸먹는 삼겹살은 진리...

 

두 명이서 4만3천원에(술 포함) 정말 맛있는 한끼였어요.

초벌로 구워주는 것도 너무 좋고, 부산 영도 집과 가까워서 자주 오게될 것 같아요.

 

고기 굽기는 귀찮은데 고기가 먹고싶을 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그럼 시원한 소맥 사진으로 마무리~!!